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예예코리아(ip:)

작성일 2014-04-24

조회 3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마이페이지(나의누리)->주문조회"에서 입금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은행에 입금하였어도 회원님의 입금자명 등 입금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2.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하세요.
   결제시 배송비를 포함한 구매금액을 정확히 입금하셔야 합니다.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주문이 취소되기 전에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 주세요.
   주문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입금하신 금액 중 상품 대금만큼 자동으로 결제되고 남은 금액은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3. 입금하신 계좌번호가 정확한 지 확인해 주세요.


* 입금후 고객센터(070-8098-2288)로 문자주시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입금확인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